공간의 가치를 만들다

국내 최저가로 판매부터 전문 시공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폴리컴퍼니입니다.

익스테리어 전문 자세히보기

휀스,야외가구

야외용 테이블 세트 구매 체크리스트!

폴리 컴퍼니 2024. 1. 31. 09:00

폴리컴퍼니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많은 분들이 야외 테라스에 하나쯤 구매를 원하는..

야외용 테이블 세트 구매를 위한 체크리스트를 공유드릴까 하는데요!

수~많은 야외용 테이블 세트 중..

어떤 제품을 어떤 기준으로 골라야 하는지

제가 직접 꼼꼼히 체크해 본 리스트를 함께 보시죠!

 

1. 어떤 디자인을 원하는지 구상

우선적으로 해야할건, 당연히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를 구상해야겠죠?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이나 길거리에서 본 제품을 찍어도 좋습니다.

마음에 드는 이미지가 있다면 저장하거나 찍어주세요!

저는 저희 시스템파고라테라스 데크 시공 후에 쓰일 용도로

야외용으로 써야 하니 철재 테이블 세트를 찾게되었습니다.

 

내가 원하는 야외용 테이블 세트 디자인

 

제가 원하는 디자인은 딱 ↑이런 느낌이었어요.

어디서 본 거 같은 느낌이죠?ㅎㅎ

그래서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사이즈부터 가격, 브랜드까지..

구매처가 너무 다양해서 어떤 걸 사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이 포스팅을 쓰게 된 것도 있어요.

그럼 바로 체크리스트 공유해 볼게요!

 

2. 제품 선별 체크리스트 작성

 

자, 이게 바로 야외용 테이블 세트를 고를 때 체크하면 좋을 리스트인데요!

제가 직접 고르고 골라 만든 리스트이니 부디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체크리스트를 보면서 선택에서 제외된 제품의 기준을 설명해 보도록 할게요.

 

3. 체크리스트를 보며 아닌 제품 걸러주기

일단 해외배송 상품은 배송이 너무 느리고 파손의 위험이 있기도 하지만..

국내에서 제대로 정착한 업체가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통 이런 해외직구 상품 판매자는 큰 업체보다는 개인이 많죠.

심지어 중국인도 많더라구요..ㅎㅎ

추후에 A/S나 배송문제가 생기더라도 해결이 매끄럽지 않을 수 있겠죠?

그러니 걸러줍니다.

 

앞서 한번 말씀드렸듯 나무 재질의 상품은

야외용으로 적합하지 않죠.. 썩을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당연히 걸러주었습니다.

 

의자에 팔걸이가 있는 상품은

테이블 아래에서 공간 활용이 좋지 않을 거 같아 걸러주었어요.

(도색이 잘 벗겨지는 부위이기도 하구요)

 

녹색이 아닌 색상은 제외시켰습니다.

취향이 들어가기도 했지만..

객관적으로 생각했을 때 블랙은 너무 칙칙한 느낌을 줄 거 같고

그렇다고 밝은색을 사용하자니 코팅이 벗겨져서 녹이라도 슬면..

그래서 비교적 관리가 쉬울 거 같은 차분한 녹색 외에는 걸러준 거예요ㅎㅎ

 

가격이 너무 비싼 곳은 걸러주었습니다.

이렇게 비쌀 필요는 없거든요.

 

테이블의 길이가 짧거나 수평 조절을 할 수 없는 제품은 걸렀습니다.

카페나 식당 같은 데 가보면

수평이 맞지 않아서 덜컹거리는 테이블이나 의자를 많이 경험하셨을 거예요..

그래서 이 작은 거 하나의 차이가 매우 중요했습니다.

 

4. 최종 제품 선별!

이렇게 체크리스트를 보면서 하나하나 제외시키다 보면

분명 선별되는 제품이 한두 개쯤 생길 거예요.

제가 선별한 제품은 요거인데

야외용 테이블 세트

제가 정한 체크리스트 기준에 모두 통과했고,

가격도 적당한 국내 브랜드 제품이었어요.

(물론 제품 자체는 중국산이지만 국내에 재고를 가져와 브랜딩을 한 제품이라면 괜찮아요)

 

 

전참시 방영! 워크숍은 전동식 시스템 파고라에서 (feat. 포세린타일)

안녕하세요 인성바른 시공업자 폴리컴퍼니입니다. 얼마 전에 저희 폴리컴퍼니에게 유명 기획사의 의뢰가 들...

blog.naver.com

↑ 위에 공유드린 포스팅을 보시면

시스템 파고라부터 석재 데크, 야외용 테이블 세트까지

다 들어가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저희에게 개인이 의뢰 주시는 경우도 많지만,

건축설계소조경업체에서 의뢰를 주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후자의 경우에는 데크부터 파고라, 야외가구까지

테라스를 한 번에 꾸미는 걸 의뢰하시는 경우가 많지요!

그래서 제가 야외용 테이블 세트를 찾게 된것이구요  ^^

 

 

야외테이블세트 : 야품

[야품] 책임자재 책임시공 책임서비스, 야외의품격

smartstore.naver.com

오늘 포스팅에서 나온 야외용 테이블 세트는 요거니까 참고하시구요~

야외용 테이블 세트 어떤 제품을 사야 하는지 고민하는 분들

저처럼 고생하며 고민하시지 말라고 끄적끄적 적어본 포스팅이었는데..ㅎㅎ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야외용 테이블 세트

 

앞으로 저희 시공 후기에 이 야외용 테이블 세트가 나오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ㅎㅎ

여러분도 부디 이 포스팅의 도움을 받아

좋은 제품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